Experience is the BEST teacher ever!

About Me

Senin, 07 November 2011

아이폰4S 11월 11일 국내 출시, 4일부터 사전가입 가능


아이폰4S 11월 11일 국내 출시(사진=연합뉴스)
아이폰4S가 오는 11일 그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SKT와 KT는 애플의 최신 제품 ‘아이폰 4S’를 오는 11일 공식 출시하고, 4일부터 사전가입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애플이 지난 10월 4일(현지시간) 발표한 아이폰4S는 듀얼코어 A5 칩을 탑재해 처리 속도 및 그래픽 성능이 대폭 향상됐다. 아울러 향상된 렌즈 및 풀HD급 1080p 화질의 영상촬영을 지원하는 고성능 카메라도 장착했다.

아이폰4S 출시와 함께 선보이는 iOS 5는 애플의 최신 모바일 운영 체제로 200개 이상의 새로운 기능이 제공한다.

특히, 사용자의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 맥 또는 PC 등의 여러 스마트기기와 자동 연결되어 무선으로 클라우드서버에 콘텐츠를 저장하고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인 ‘아이클라우드’를 지원한다.

KT는 아이폰4S의 출시일인 11일 오전 8시부터 서울시 종로구 광화문 kt 사옥 1층에 위치한 ‘올레스퀘어(olleh square)’에서 아이폰 4S 공식 런칭행사를 개최한다. 아울러 올 연말까지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폰3GS를 반납할 경우, 반납한 단말 상태에 따라 4만원에서 최대 10만원까지 구매 가격을 할인 받을 수 있다.

SKT는 트위터를 통해 “아이폰4S 출시에 맞춰 업그레이드된 데이터 고속화 기술 W-SCAN을 11월 중 데이터 트래픽 집중 지역(수도권 및 핵심 15개 지역)에 구축 완료 예정”이라면서 “AS시 고객 비용부담 경감을 위해 국내 이동통신사 중 유일하게 아이폰에 AS 비용 할인 프로그램을 적용 중이며 우량고객은 SK텔레콤 공식 AS센터에서 연간 최대 10만원까지 비용을 할인해준다”고 전했다.

0 komentar:

Posting Komentar